민간경력자 시험 유의사항 안내



여러분 안녕하세요!

요즘 계속해서 민간경력자 시험 관련한 안내들을 포스팅하고 있는데요,


오늘은 민간경력자 시험 "유의사항"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^^





이전 민간경력자 포스팅에서도

시험 접수, 일정, 자격 등의 유의사항 내용들을 간간히 언급되었었는데요.


때문에 기타 민간경력자 시험 유의사항/참고사항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.





       


○ 민간경력자 응시원서 상의 기재착오/누락/연락불능/합격자발표 미확인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

    → 응시자 책임!


○ 민간경력자 임용시험에서 부정행위를 하거나 시험에 관한 서류에 허위사실 기재 시

    → 응시자 책임으로 당해 시험 정지 또는 무효, 합격 취소 및 5년간 시험 응시자격 정지!


○ 민간경력자 시험계획의 불가피한 변경

    → 주최측에서 시험 7일전까지 공고






○ 민간경력자 선별단위 별로 적격자가 없는 경우는 채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! (허걱!)


○ 최종합격자가 임용을 포기하여 결원 보충이 필요하게 되면, 최종합격자 발표일로부터 

    6개월 이내에 면접시험 평정성적 우수자 순으로 추가 합격자를 결정할 수 있대요! (오! 희소식)


○ 최종합격자는 상반기에 기본교육이 실시된다는 점!


○ 보수는 정해진 규정에 따라 초임호봉이 결정됩니다!


○ 민간경력자 시험 5급과 7급은 중복 지원할 수 없어요! (필기시험 날짜가 동일하답니다!)






○ 민간경력자 시험관련 문의 : 인사혁신처 채용관리가 044)201-8375, 8376





벌써 5월 중순이 지나고,

민간경력자 7월29일 첫 시험까지 얼마 안남았네요!


고시닷컴에서 여러분들을 위해

민간경력자 관련한 이벤트들 준비해놓고 있으니 참고하시고!


민간경력자 준비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!

지금 시작해도 충분합니다!!


여러분 모두 힘내세요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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