베리타스M, 국가직 9급 대비 원샷 프리패스 선보여

 

우동석 기자 sisa@sisa-news.com

2013.07.08 15:29:10

 

국가직 9급 시험이 20여일 앞으로 다가왔다. 다음 달로 다가온 지방직 9급 시험에 이어 9월에는 서울시 9급 시험이 실시된다. 얼마 남지 않은 시험을 앞두고 그동안 공부해온 것들을 차근차근 정리해야 할 시기가 돌아온 것이다.
 
매년 높아지는 경쟁률에 벌써부터 내년도 시험 합격을 목표로 장기전에 돌입하는 수험생들도 늘고 있는 상황이다. ‘당락의 열쇠’로 꼽히는 영어 과목 같은 경우 짧은 기간 내에 공부하기 어렵고 그 어느 과목보다 철저한 준비가 필요하기 때문이다.
 
이런 가운데 9급, 7급 공무원 온라인 강의 전문 사이트 ‘베리타스M’ 이 2014년도 9급 공무원 시험 최종합격을 목표로 하는 ‘원샷 프리패스(One Shot Free Pass)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.
 
오는 7월 18일 오전 10시까지 수강신청하는 수험생에게는 15만원의 수강료에 수험생에게 꼭 필요한 이론과정(기초이론, 기본이론)과 문제풀이(단원별문제풀이, 모의고사 문제풀이) 과정으로 구성된 강좌를 수강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한다. 수강생들은 9급 수험과목인 국어, 영어, 한국사, 행정법, 행정학, 사회, 수학 중 5과목의 강사를 선택할 수 있다. 
 
수강생 특전으로는 ▲VOD강좌 신청 시 스마트폰 강의 추가, PMP 강좌 신청 시 무제한 수강 ▲베리타스 고시학원의 9급 전국모의고사 응시권한(오프라인) 증정 등이 있다. 특히 내년도 국가직 9급 시험에 최종합격한 수강생 전원에게는 50만원 한도 내에서 ‘힐링여행’을 지원한다. 여기에 올해 국가직 7급 및 9급, 서울시 7급 및 9급, 지방직 9급 시험에 합격할 경우 수강료 전액을 환불한다.
 
이번 원샷 프리패스 패키지는 오는 9월초까지 진행되지만, 7월 18일 오전 10시 이후에는 수강료가 22만원으로 인상될 예정이다. 보다 자세한 사항은 베리타스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.

 

출처 : 시사뉴스  

top

Write a commen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