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증권투자상담사] 증권투자상담사 공부! 어떻게 마무리할까?
 

 

 
오늘은 금융자격증 과정에 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.
바로 증권투자상담사!인데요!
증권투자상담사는 파생상품투자상담사, 펀드투자상담사와 함께 금융 3종 자격증이라고 불리우기도 합니다~!
취업에도 도움이 되고 직무 이해에도 도움이 되는 알찬 자격증이지요~!
 

 

 
이 중에 증권투자상담사의 14회 시험이 오는 6/16(일)에 있어요! 
증권투자상담사 자격증 공부는 대략 3~6개월 정도 소요되는데요~!
증권투자상담사의 경우 공부해보시면 아시겠지만,
금융 3종(증권투자상담사, 파생상품투자상담사, 펀드투자상담사) 중 기본이 되는 자격증이며,
난이도도 높지않아 엔트리 시험으로 많이들 보시더라고요~!
 

지금은 마무리 단계에서 문제를 많이 풀어보는 것이 가장 도움이 많이 되니, 시간이 좀 있다면
YES24나 교보문고 등 온라인 서점에서, 시간이 없다면 가까운 대형 서점에서
와우패스 증권투자상담사 문제집을 구매하셔서 풀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.
 
만약 문제 풀어보고 잘 모르는 부분은 동영상 강의를 와우패스에서 수강하며 하면 좀더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.
시험이 올해의 경우 3번 있는데요! 올해 3종 모두 따려고 하시는 분들은 이번 증권투자상담사는 6월 시험이 기회입니다.
지금 시기에는 문제집을 풀어보고 또 풀어보고 틀린문제는 꼭 정리해서 다시보셔야 합니다.
11월에 시험을 준비하시는 분들도 기본서를 정독하시고 내용이 잘 이해가 안간다 싶으면 와우패스 증권투자상담사 정규반 강의와
병행해서 학습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. 최종정리반에서 놓쳤던 이론과 문제유형을 다시금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~!
 
6월 시험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남은 시간을 효율적으로 배치해서 이론을 다시 점검하시는 것이 좋아요!
유형파악과 기초 이론 정리! 모두 합격의 파랑새가 날아오기를 바랍니다.

 
top

Write a comment